Life

좆 빠지게 달려 - 버스기사 살아남기

JKJ1004 2010. 7. 7. 00:49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15대
배차간격 -10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50분
도로주행 13대(130분)
운행대기 2대(20분)

60분×17시간÷10분=102회전

1차요구조건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15대
배차간격 -12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80분
도로주행 13대(156분)
운행대기 2대(24분)

60분×17시간÷12분=85회전


──────────────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17대
배차간격 -9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53분
도로주행 15대(135분)
운행대기 2대(18분)

60분×17시간÷9분=113회전

1차요구조건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17대
배차간격 -10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70분
도로주행 14대(140분)
운행대기 3대(30분)

60분×17시간÷10분=102회전

──────────────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20대
배차간격 -8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60분
도로주행 17대(136분)
운행대기 3대(24분)

60분×17시간÷8분=127회전

1차요구조건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20대
배차간격 -9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80분
도로주행 17대(153분)
운행대기 3대(27분)

60분×17시간÷8분=113회전

──────────────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23대
배차간격 -7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61분
도로주행 20대(140분)
운행대기 3대(21분)

60분×17시간÷7분=145회전

1차요구조건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23대
배차간격 -8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84분
도로주행 19대(152분)
운행대기 4대(32분)

60분×17시간÷8분=127회전


──────────────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26대
배차간격 -6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56분
도로주행 22대(132분)
운행대기 4대(24분)

60분×17시간÷6분=170회전

1차요구조건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26대
배차간격 -7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82분
도로주행 22대(154분)
운행대기 4대(28분)

60분×17시간÷7분=145회전


──────────────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30대
배차간격 -5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50분
도로주행 26대(130분)
운행대기 4대(20분)

60분×17시간÷5분=204회전

1차요구조건
첫차운행 -05:00
막차운행 -22:00
시내버스- 30대
배차간격 -6분
총운행시간 -17시간

시내버스 1대당 1회 운행시간 180분
도로주행 26대(156분)
운행대기 4대(24분)

60분×17시간÷6분=170회전

──────────────


현행 배차간격을 1~2분을 늘렸을 때
도로교통위반행위와 운수사업법위반행위는 50%감소한다

사업자가 손해보는 것은 없다

중소도시에 3개의 시내버스 업체가 있다고 가정하고
3개의 시내버스 업체가 합심하여 배차간격을 서로 조금만 늘리면
승객의 수요는 감소하지 않으며 수익금도 변동이 없다

하지만 서로 경쟁하여 더 많은 수익금을 올리기 위해
배차간격을 좁혀서 도로에 시내버스를 투입시킨다

운전자는 수익금을 더 많이 벌어오라는 압박에 시달리며,
상기와 같은 시간표를 지키지 않으면 해고압박을 받으며,
만약 이에 항의를 하게 되면, 운수종사자준수사항위반으로
과태료를 부과받고 징계를 받은후 사표쓰고 퇴출된다

상기와 같은 운행행태로 인하여
교통사고는 감소가 되지 않으며
교통사고로 인하여 운수업체는 보험료는 인상이 되고
이로 인한 손해를 국민은 세금으로 충당한다

상기와 같은 시간표를 지키기 위해서는 운전자는
신호위반 ,과속,스쿨존위반,정지선위반,중앙선침범,무정차통과,정류소무질서등
각종 헤아릴 수 없는 위법행위를 하면서 운행을 해야 운행시간안에
도착을 하여야 하며 좆이 빠지도록 달려야 한다


만약 이에 대하여 정당한 시간표의 요구를 하게 되면
대중교통과에서 운수사업법의 운전자준수사항을 위반했다는 이유를 들어
과태료를 부과한다

운수회사에 충성을 다 하는 자는 과태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상기와 같은 불합리한 시간표의 시정요구를 하는 자에게만
과태료가 부과된다

과태료를 사업자가 내는 것이 아니며 운전자가 낸다

──────────────

-운수종사자 준수사항위반-
관청이 지정한 복장착용
운전자수첩미소지
실명제카드위반
불친절
정류소무정차
정류소무질서
정시정위반등등................좆나게 많음

당신이 시내버스 회사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무리한 시간표로 무리하게 운행을 하는 것이다

어떠한 요구도 하지 말 것이며
신호라를 신호는 다 위반을 하고 과속으로 좆나게 달리고
스쿨존은 무슨 얼어죽을 스쿨존 좆까고 있다

아~또 뭐냐?
아무튼 좆나게 살벌하게 운행을 하는 방법외에는 방법이 없다

아~한가지 또 빠진게 있네
좆이 빠지게....

현행시간표에서 1분~2분을 늘려달라고 요구하였을 시
대중교통과에서 어김없이 과태료가 부과되고 이는 운수사업법을 위반한
중범죄행위가 되므로 해고가 정당화된다

──────────────

시스템이 뭐냐고?
정리해고가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정리해고란 시스템에 의한 희생이다

상기의 불합리한 시간표로 열심히 각종 도로교통위반행위를
열심히하여 운행시간안에 도착하고 정해진 운행횟수를
모두 운행을 하게 되면 유능한 사원이 된다

하지만 도로교통법을 준수하면서 운행을 하여
정해진 시간안에 도착을 하지 못하고 정해진 운행횟수를
운행하지 못하게 되면 무능한 사원이 된다

즉 조선에서는 시내버스 운전자가
도로교통위반행위를 얼마나 사고나지 않고 운행을 잘 하느냐에
따라서 유능한 사원의 평점이 매겨지는 것이다

하지만 도로교통위반행위를 하지 않고
안전운전을 하게되면 운행횟수가 줄어들므로 이는 무능한 사원이 되는 것이다

조선에서는 도로교통위반을 잘 하는 자가 정리해고에서 제외되며
도로교통위반행위를 하지 않는 자는 정리해고 대상 1순위로 간다

만약 조선에서 유능하다고 인정받는 버스운전자가
교통선진국에서 버스운전을 한다고 가정을 하게 되면
무능한 사원이 된다

하지만 조선에서 안전운행과 준법운행을 하는 자
즉 무능한 버스운전자로 낙인이 찍힌자가 교통선진국에서 버스운전을 한다고
가정을 하게 되면 이는 유능한 사원이 되는 것이다

정리해고란 시스템에 의한 희생자인 것이다

조선에서는 도로교통위반행위를 잘하는 자가 유능한 사원이지만
교통선진국에서는 무능한 사원이 되며
이와는 반대로 조선에서는 안전운전과 준법운전을 하는자가
조선에서는 무능한 사원이지만 교통선진국에서는 유능한 사원이 된다

정리해고란 사원의 능력과는 별개로 정리해고 대상자가 되는 것이다

주위에서 회사를 다니다고 놀고 있는 자들에게
저 사람 정리해고 되었데 저사람 무능해서 짤렸데 라고 말을 한다

정리해고란 사원의 능력과는 별개의 문제인 것이다

──────────────
아직 글이 끝나지 않았다
나머지 글은 나중에 이어서 쓴다
개 좇도
ㅎㅎㅎㅎㅎㅎ

예전에는 이렇게 험한 말을 사용하지 않았다
하지만 환경이 사람을 변하게 한다
좆 같은 세상이다
 ──────────────

너희는 내가 누군이지 아니...개씹들아
내가 친인척 보증을 섰는데 개씹이나
잘못돼서 시내버스 운전을 한다

전에 학원을 했었고 집도 있었는데
보증을 서는 바람에 학원도 집도 날라가 시내버스 운전을 한다

그런데 상기처럼 1분을 늘려달라고 요구를 하니
운수종사자 준수사항위반 과태료가 부과가 되었다

이에 마누라에게
여보 나 시내버스회사 그만둘래 하고 말씀을 드리니
이혼하고 싶으면 마음대로 하라고 해서 계속하고 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내가 성질이 좆 같아
시내버스 기회를 봐서 그만두려고 무진 애를 쓰는데
(물론 마누라의 허락을 득해야 함)
그만 두면 모두 피바다로 만들어 버릴 것이다

파란불에 가고 빨간불에 정지했다고 과태료를 부과한다
ㅋㅋㅋㅋㅋㅋ

파란불에도 가고 빨간불에도 가는 것이 조선의 시내버스인데
이를 거역하고 안전운전을 했으므로
사표쓰고 집에 가라

그래서 마누라에게 그만둘래 하니....
"도장찍어"
도장은 못 찍고 그냥 저냥 시내버스 운전한다

지금도 1분 늘려서 교통사고 감소합시다 라고 하는데
같은 회사와 동료기사들에게 미친놈 취급을 받으며 버스운전을 한다
아~마누라가 이러한 것을 알련가
ㅋㅋㅋㅋㅋㅋ

-마누라 하는 말-
조용히 살어

-회사와 노동조합 동료운전자들 하는 말-
조용히 살어

-조용히는 못산다-
상기같은 불합리한 시간표로 운행을 하니 운수회사는 서로 경쟁하여
자동차보험료는 하늘 높은지 모르고 인상이 되고
그에 대한 보험료는 세금으로 충당이 되고

서로 경쟁하여 수익금 서로 올리려고 무리한 증차하여
손해봤다고 세금으로 충당이 되고

서로 1분씩 줄여서 서로 더 많이 가져가겠다고 노선경쟁하다가
교통사고나서 조센징들은 죽어가고 있고
버스기사는 좆되고 대중교통과 공무원은 만세부르고
운수사업자는 어쩔 수 없는 일이라 만세부르고

시내버스 특별지원금 1년 1.500억
나머지 지방자치단체에서 나머지 부분  지원
누워서 헤엄치기 시내버스운수회사

그런데 내가 1분을 늘려달라고 하니
과태료를 부과해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 없이 살았는데(조금 거짓말)
그런 나에게 운수종사자위반사범 중범죄자로 만들어서 과태료를 부과해
니기미 씨팔~

내가 시내버스 그만두면 끝날 지 아는 모양인데
그만 두면 피바다가 된다
개씹새들아

그런데 이제는 더 빼먹을 것이 없으니
준공영제합시다

준공영제하여 국민들 세금을 빼 먹겠다고...
니기미 좇까라

준공영제의 문제점
준공영제를 하지 않고도 사업자는 손해보지 않고
버스운전자는 안전운전하고
승객은 안전하고 편안한 시내버스를 타고 다닐 수 있는데
준공영제가 살 길이라고 말하는 운수회사와 노동조합
니기미 개씹이다

시내버스의 개선책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하여는 나중에 쓴다
시내버스는 민간기업이 운영을 하다가
준공영제로 간다
그리고 완전공영제를 한 후
마지막에는 민영화된다

이것이 순서인 것이다
좆 같은 준공영제를 한다고 ㅋㅋㅋㅋ

준공영제하여 국민의 혈세를 운수사업자에게 갖다 바치라고....
땅 짖고 헤엄치라고 준공영제하라고 하는 것인가?

배차간격 줄여서 서로 운수사업자끼리 경쟁하다가
보험료 좆나게 올라가고
배차간격 줄이면 자연 불필요한 증차해야 하고
인건비착취해야 하고 무리한 운행해야 하고
이렇게 하다가 출혈이 심해지니 이제는 정부에서 준공영제를 시행해야 합니다

1년 1.500억은 받아 쳐 먹고도 모잘라서
3.000억을 줘도 더 달라고 할 놈들이고
6.000억을 지원해 줘도 더 달라고 할 놈들이다

이들에게 이제는 준공영제를 합니다

이명박 전서울시장이 시험적으로 준공영제를 했다
문제는 발견되었고 이를 시정하고 개선해야 하지만
쳐 먹고 놀 의무와 권리만 잔뜩 주어진 대중교통과 공무원들은
시정과 개선요구를 하는 운전자에게 과태료를 부과하여 해고시키는데
앞장만 서고 있다

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나가야 하느냐?
돌대가리냐?
뻔히 앞이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묻는 당신들은 돌대가리이다

이게 우리나라 버스의 현주소입니다 답답하네요 버스뿐만아니라 대부분의 노동자들이 대접받지 못하지요

저또한 마찬가지이고 후...

출처 : http://blog.daum.net/chodongil

반응형